HOME > 전체기사 > 시사/경제
0
0
매체명 | Leaderpia |
---|---|
매체사 | 리더피아(Leaderpia) |
출간일 | 2019-01-09 |
구매방법 | RF |
가격 | ₩ 500 원 |
샘 월튼은“종업원이 행복하면 고객도 행복하다. 직원이 고객을 잘대하면고객은다시찾아올것이고, 바로이것이사업수익의진 정한 원천이다”라고 말하면서 행복한 직원 만들기에 역점을 뒀 다. 그는 직원들이 고객을 대하는 방식은 경영자가 직원들을 대 하는방식과똑같다는것을잘알았다. 그는성공적인회사를만들 기 위해 직원들이 회장을 위해 일한다고 느끼는 대신, 경영자가 직원들을위해일한다고느낄수있도록최대한노력했다.